BGL

부산-김해경전철㈜ 윤리강령


우리 BGL 임직원은 본 윤리강령을 준수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여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을 통해 회사의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및 국가의 균형 발전을 도모한다. (선포일 : 2007년 12월 3일)


  1. 우리는 법과 사회규범을 준수하고 공익을 우선하며, 양심에 따라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개인의 품위를 유지하고 회사의 명예를 드높인다.
  2. 우리는 편리성, 정시성, 안정성을 보장하는 최첨단 대중교통수단의 선두주자로서 시민의 복리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 가치로 여긴다.
  3. 우리는 혁신과 창의로 신가치 창출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며, 직무상 알게 된 정보를 누설하거나 회사의 재산을 개인용도로 이용하지 않는다.
  4. 우리는 협력사와 상호 신뢰하고 존중함으로써 공동 번영을 추구하며 보다 발전적인 상생(相生)의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
  5. 우리는 학연, 지연, 성별, 연령 등에 관계없이 능력에 따른 공정한 대우를 하며, 인간존중의 이념을 적극 실천하는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는데 솔선수범한다.
  6. 우리는 환경친화적 기술을 이용하여 환경훼손 및 오염을 최소화하며, 지역사회의 환경보존을 위하여 힘쓴다.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7-04-27 13:19:46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